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양구 한반도섬 국토정중앙면 르노삼성 SM7 스마트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양구 한반도섬 국토정중앙면 르노삼성 SM7 스마트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4. 7. 10. 07:45

💖 핸드폰으로 바로 전화연결 💖

 

양구 국토정중앙면에서 인제 신남으로 올라가다 1090고지 쪽 산속에서 차키제작입니다

비포장 산길까지 있어 갈까말까 망설였지만 지인의 부탁으로 가기로 하고 출발합니다

 

어렵게 도착해서 잠금해제를 하려하니 이미 보험사에서 문은 열어놓았다고 하네요

상담중 스마트키의 물리키는 가공하지 않기로 했기 때문에 스마트키만 입력합니다

 

통화할때 느낌이 이상했는데 막상 차주분을 보니 술을 많이 드셔서 그런것이네요

옆에계신분께 물어보니 술을 많이 마신 상태인데 서울쪽까지 아들을 태우고 가야한다네요

 

말렸지만 말을 들을 생각도 하지 않고 결재후 내려오는길에 전화해서

잠깐 움직였는데 차가 혼자 RPM이 끝까지 올라간다고 급발진하면 어떻게 하냐고 화를내네요

옆에계셨던분 바꿔달라한 후 술이취해서 그런모양이라고 하고 깨면 가시라고 말씀드리라 했습니다

 

요즘이 어떤 세상인데 음주운전을 하려는지 모르겠습니다

더군다나 아이까지 태우고...  아뭏튼 사고 안나시길 바랄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