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퇴계주공아파트 그랜저HG 자동차키분실 스마트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퇴계주공아파트 그랜저HG 자동차키분실 스마트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3. 11. 21. 08:21

현재시간 아침8시인데 오늘 8개 예약중에 두군데가 취소되었네요

그래도 일이 남아있는걸로 만족하고 예상했던 일이라 덤덤합니다

추워진 날씨탓에 월동준비들로 모두 분주한 나날이네요

 

☎ 춘천스마트키 전문점 바로통화 전화연결 버튼입니다 ☎

 

#퇴계동번호키설치 로 퇴계주공아파트에서 일하던 중에 들어온 일입니다

잠깐 차에 번호키를 가지러 왔는데 옆에 계신분이 차키분실을 하셨다네요

 

012

퇴계주공스마트키제작으로 그랜저HG스마트키 를 만들어 드렸습니다

이렇게 타이밍이 정확하게 맞아떨어지는 경우는 정말 드믄 일입니다

 

따로 영업을 한것도 아니고 소개받은것도 아닌 것이다보니

행운과도 같은 작업이라 단가할인을 해드리고 서로 기분좋은 일이었습니다

 

3V035품번의 스마트키는 이제 완전히 해갈되어 단가도 다시 원점으로 내려갔네요

그동안 하나밖에 없던 분들께서도 추가제작을 보다 쉽게 할수있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