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양구 출렁다리 정중앙면 르노삼성 SM7 스마트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양구 출렁다리 정중앙면 르노삼성 SM7 스마트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3. 6. 27. 08:07

☎ 스마트키전문점 핸드폰으로 연결되는 버튼입니다 ☎

 

하루종일 내린비로 식혀졌던 공기가 이렇게 시원한 바람으로 바뀌었네요

오늘도 비가 내린다고 했는데 지금은 너무 시원한 아침입니다

얼마전 양구에서 스마트키제작을 햇던 출장기입니다

 

르노삼성 SM7스마트키제작 으로 초기모델이지만

차체와 휀다 부식없이 아직도 쌩쌩하게 잘 다니는 차종중 하나인 차량입니다

 

0123

공사현장에서 분실된 스마트키를 도저히 찾지 못해서 제작요청을 하셨네요

월명리 출렁다리 지나 공사현장에서 양구 읍내로 견인되어 왔습니다

 

01

견인되어 오는동안 제가 들어가서 서로의 시간을 아낄수 있어서 좋았네요

신품 SM7스마트키를 입력했고 이모빌라이저키도 제작했습니다

 

삼성부품에서 판매하는 스마트키단가가 너무 많이 인상되었네요

따라서 고객님들께 제작해드리는 단가도 더불어 올라버렸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