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춘천 쌍용스마트키전문점 샘밭장터 코란도C 스마트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춘천 쌍용스마트키전문점 샘밭장터 코란도C 스마트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3. 4. 6. 09:00

☎ 스마트키 제작요청 핸드폰 통화연결 버튼입니다 ☎

 

얼마만에 내리는 봄비인지 필요하신 분들께는 단비가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생각보다 많은 양의 봄비라 가뭄해갈에 도움이 많이 되었으리라 봅니다

춘천에도 어제 하루종일 내렸습니다

 

자동차 스마트키를 분실하시고 며칠동안 세워드셨는데

생각보다 멀리에서부터 보험사를 통해 견인해서 오신다고 합니다

 

01

오시는 방향 쪽을 보니 샘밭장터쪽을 지나가게 되네요

장날이 아니기 때문에 비어있는 곳에 비가 맞지않는 부분이 많아 그곳에서 만났습니다

 

01

처음 통화할때 티볼리라고 했는데 확인해보니 코란도C 2011년식이네요

전국에 스마트키가 아예 없는 품번이라 제작비용이 많이 비쌉니다

 

그나마 아직 많이 남아있는 관계로 얼마든지 스마트키제작이 가능하긴 하나

구하지 못하는 스마트키이다보니 중고키도 많이 비싸게 거래되고 있다네요

 

비상키까지 모두 만들어 확ㄱ인하고 스마트키에 끼워드렸습니다

다시는 스마트키를 분실하지 않는 방법을 안내드리고 매장으로 돌아왔네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