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양구읍 박수근미술관 쏘렌토R 차키분실 스마트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양구읍 박수근미술관 쏘렌토R 차키분실 스마트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3. 4. 1. 08:23

☎ 스마트키 만드는곳 핸드폰 바로연결 버튼입니다 ☎

 

점점 따듯해지는 날씨로 울아부지 산소가 걱정이 되는 시기가 왔네요

벌써 4월1일 완연한 봄이라 일하기 너무 좋은 환경입니다

양구에서 자동차키를 분실하시고 제작요청을 하셔서 다녀왔습니다

 

박수근미술관 입구에 있는 동네이고 쏘렌토R 차량의 스마트키제작입니다

구형이라 447Mhz 주파수의 스마트키가 적용되어 있는 차량이네요

 

0123

일반적인 434주파수는 흔히 구할수있는 스마트키인데 반해

447은 현대와 기아에서 단종을 시키려고 하는지 스마트키구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차키를 만들어서 잠금해제를 하고 스마트키를 입력했습니다

한번에 입력이 되지않아 밧데리 탈거후 재채결을 한 후 무사히 스마트키를 입력했네요

 

양구에는 생각보다 자주 가게되는 동네입니다

50Km 정도의 거리이지만 가끔 동면이나 해안까지 그리고 방산까지 들어감니다

어둑해지기 직전에 시작했는데 마지고 나니 벌써 어둠이 내려앉았네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