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후평동 동광오거리 지프 체로키와 김유정역 도요타 캠리 잠금해제 본문

수입자동차키제작 특수키제작

후평동 동광오거리 지프 체로키와 김유정역 도요타 캠리 잠금해제

춘천열쇠박사 2023. 3. 3. 07:54

📳 수입차 잠금해제요청 핸드폰 연결 버튼입니다 📳

 

봄이 오는 소리를 들은거 같은데 아침이면 춥다고 느껴질 정도네요

꽃샘추위로 영하6도 이하로 내려가는 날이 있어 더 추운모양입니다

봄은 반드시 우리곁에 곧 도착할거라고 맏고 있습니다

 

후평동 예전 만천목욕탕자리 친구가 운영하는 춘천면가앞 동광오거리에서

지프 체로키 신형 차량의 잠금해제 요청입니다

 

시동이 걸린채로 문이 잠겨 급하게 요청하셨네요

차량에 도착과 동시에 깔끔하게 잠금해제를 해드렸습니다

가시는길 안전운전 하시기 바람니다

 

📳 수입차 잠금해제요청 핸드폰 연결 버튼입니다 📳

 

그리고 같은날 저녘에 김유정역 인근에서 도요타 캠리 차량의 잠금해제입니다

칠전동에서 김유정역쪽으로 가는 길 중간 82정비대대와 12보급대 입구네요

 

도요타 차량의 키박스는 쉽게 봤다간 고생하는 구조라서

개조를 한 특수공구를 이용해서 빠르게 캠리 차량의 잠금해제를 해드렸습니다

 

예전 남춘천역앞에 있던 제가 근무한곳인 82정비대대가

이쪽으로 이전한지도 벌써 몇십년이 흘렀네요

국가를 위해 고생하시는 모든 군인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림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