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산천어축제 화천용암리 차키분실 크루즈 스마트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산천어축제 화천용암리 차키분실 크루즈 스마트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2. 12. 8. 08:35

☎ 산천어축제 스마트키제작 통화버튼입니다 ☎

 

화천 산천어축제가 몇년동안  열리지 않은 이유가 코로나 때문이죠

올해는 다시 세계적인 겨울축제 산천어축제가 열린다네요

그래서인지 화천은 한창 준비를 하느라 바쁜 모양입니다

 

산천어축제가 열리는 입구동네인 용암리에서

쉐보레 크루즈 스마트키를 분실하시고 제작요청을 하셨습니다

 

012

중고자동차매매업을 하는 친구의 소개로 전화주셨다고 말씀하시네요

그래서 아침일찍 전화 받자마자 화천으로 가서 제작했습니다

 

01

이른아침이라 서리내린 날씨에 해가 뜨기 전에 제작을 시작했는데

5분여만에 해다 떠올라서 조금은 따듯하게 스마트키를 만들었습니다

 

얼마전에도 옆동네 거례리에서 말리부스마트키제작을 했고

한달전 올란도스마트키제작을 시내 한복판에서 해드렸는데 다시 화천에 왔네요

 

모든과정이 순로롭게 진행되어 20여분만에 스마트키제작이 완성되었습니다

완벽하게 복원된 스마트키와 일반키를 고객님게 드리고

춘천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