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남춘천역 유승한내들 휴먼시아1차 투싼iX 스마트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남춘천역 유승한내들 휴먼시아1차 투싼iX 스마트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2. 10. 9. 10:03

☎ 투싼스마트키 제작요청 직통전화 버튼입니다 ☎

 

보험출동을 하는 레카쪽에서 아침일찍 차키제작으로 연락이 왔는데

통화해보니 아직 술이 깨지 않아 대화가 함들 정도라서

포기하고 있던 점심때쯤 그제서야 술이 깨셨는지 차주분에게서 다시 전화가 왔습니다

 

오전 일찍 스마트키제작을 해드렸다면 그대로 음주운전을 했을텐데 말입니다

현장에 도착해서 확인하니 14년말 생산분 2015년식 투싼IX 차량이네요 

 

01

보험사에서 차량문은 열어주어 차안에서 있었다고 합니다

다시 문을 여니 경음기가 시끄럽게 울어대서 스마트키부터 입력을 했습니다

 

01

조용해진 투싼 차량의 비상키제작을 진행합니다

일반키로 만들어 확인하고 부드럽게 잘 맞는 키가 완성되면 비상키에 추가가공을 하죠

 

온전한 투싼iX 스마트키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완벽한 복원을 통하여 정상운행이 가능해졌고 사용하시던 그대로 사용하실수 있게 되었네요

 

안전운전 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완성돤 스마트키를 드렸습니다

제가 근무했던 황소부대인 82정비부대가 정족리쪽으로 이전을 한지도 오래되었네요

예전 남춘천역이 군사용 역이었을때 바로앞에 있던 부대가 그곳입니다

지금은 유승한내들아파트와 휴먼시아1단지 그리고 상가들이 들어서 있죠

예전생각이 많이 나는 장소네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