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퇴계동 일성아파트 레이 자동차키분실 레이차키 폴딩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퇴계동 일성아파트 레이 자동차키분실 레이차키 폴딩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2. 8. 5. 17:25

☎ 레이차키 스마트키제작 직통 전화걸기 버튼 ☎

 

코로나가 종식되나 싶더니 다시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출장다니기가 부담이 커지네요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손을 자주 씻어주며 개인위생에 철저해야 합니다

마스크는 기본적으로 반드시 써야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겠죠

 

 

 

여름휴가의 최고 절정인 이번주도 많이 뜨거운 날의 연속입니다

올해도 휴가는 꿈도 못꾸고 일만 주구장창 하고 있습니다

하긴 번호키 대량설치를 어제 끝냈으니 더 계획을 잡을 수가 없었죠

 

 

가장 뜨거운 시간에 퇴계동 일성아파트옆 부부횟집 앞에서

자동차키를 분실하시고 아는 동생의 소개로 전화주셨습니다

 

 

레이스마트키 라고 얘기하고 현장에 도착해보니 스마트키가 아닌 폴딩리모콘을 사용하셨네요

폴딩키를 스마트키라고 알고 계신 모양입니다

 

 

이해 하실수 있게 설명드렸고 생애 첫차인데 키를 분실하고

어쩔줄을 몰라하고 있는데 소개해주셔서 고맙다고 인사드렸다네요

 

 

레이 폴딩키제작은 일단 일반키부터 제작을 하고

정확하게 제작되어 부드럽게 시동이 걸리면 리모콘입력을 진행합니다

 

 

완벽하게 복원되어진 온전한 레이폴딩키와 차키입니다

시동을 직접 걸어보고 리모콘작동도 해보더니 그제서야 환하게 웃으시네요

차량수리비가 많이 나올줄 알고 걱정하고 있었답니다 ㅎㅎ

안전운전 하기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