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만천리 춘여고앞 LF소나타 자동차열쇠 분실 스마트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만천리 춘여고앞 LF소나타 자동차열쇠 분실 스마트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2. 7. 9. 08:24

☎ 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의뢰 전화걸기 버튼 ☎

 

춘천여고가 만천리로 이전한지도 오래되어 가는것 같습니다

산과 밭 밖에 없던 동네였는데 이렇게 많은 변화를 겪으며 새로운 동네가 만들어 졌네요

정족리에서 견인해 온 차량의 스마트키제작을 해드렸습니다

 

 

일이 밀려 몇시간을 기다리시다 주차된 곳이 문을 닫아야 하는데

내일 아침에나 문을 연다고 차량을 이동해 놓을테니 키를 만들어 달라고 했습니다

 

 

제가 지나가는 동선에서 가장 가깝고 한적한 곳이 이곳입니다

양구차키제작을 하고 나오는 길에 소양댐에서 제네시스 스마트키제작을 하고 이쪽으로 이동했습니다

 

 

LF소나타 2016년식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일반 차량과 동일한 스마트키가 적용되어 있는 년식입니다

가끔 다른스마트키가 적용된 차량들이 있어서 정확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차량의 문이 핸드폰을 이용한 잠금해제로 열려있어서 스마트키를 바로 입력하고

비상키를 가공해서 운전석에서 확인이 끝나면 끼워드림니다

 

 

정리를 하는데 스마트키를 하나 더 만들어 줄수 있냐고 물어보시네요

다행인건 하나더 작업차량에 실려있어서 바로 추가입력을 하고 키도 가공했습니다

 

 

비가 후두두둑 하고 떨어지기 시작하네요

장마철이라 이러다 앞이 안보일 정도로 쏟아지겠지요

아열대기후가 우리나라에도 해당이 되는건지 동남아처럼 해떴따가 갑자기 비왔다 그러네요

오늘은 많이 피곤하니 일찍 들어가서 쉬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