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양구 원통 인제 신남 코란도스포츠 스마트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양구 원통 인제 신남 코란도스포츠 스마트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2. 1. 10. 08:16

☎ 코란도스마트키 문의는 여기를 눌러주세요 ☎

 

인제에서 늦은밤에 자동차키제작을 하고 왔습니다

거래처라 많은 할인을 하고 차키제작을 했네요

 

쌍용 코란도스포츠 2017년식입니다

스마트키가 적용되어 있는 고급형 차량 옵션이네요

 

쌍용본사에도 재고가 없는 스마트키가 적용된 차량으로

아직 몇개 남아 있는 스마트키를 사용해서 스마트키제작을 했습니다

 

다음날 오전에 차키를 만들어 달라고 하셨지만

예약된 오전 작업때문에 늦은밤에 다녀오게 되었네요

 

비상키도 반드시 있어야 한다고 하셔서

일반키와 스마트키에 들어가는 키까지 가공해드렸습니다

 

많이 추울것으로 생각하고 양구를 거쳐 광치령을 넘어 갔는데

영하7도정도로 차키 만드는데엔 전혀 문제가 없었네요

 

갈때는 양구를 지나왔고 춘천으로 돌아올때는 신남을 지나

동홍천IC를 타고 고속도로로 돌아왔습니다

 

인제 원통은 자주 방문하는 동네입니다

스마트키제자과 자동차키 그리고 수입차키제작으로

속초나 양양으로 갈때 지나가는 곳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