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속초 영랑호 산타페TM 20년식 스마트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속초 영랑호 산타페TM 20년식 스마트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1. 9. 2. 08:35

☎ 사진이나 이글자를 누르면 전화로 연결됨니다 ☎

 

 

속초 영랑호리조트에 다녀온 출장기입니다

산타페TM 2020년식의 스마트키제작으로

춘천에서 국산자동차키제작으로 속초에 가지 않는게 상도덕상 맞습니다

 

 

그런데 이 차량의 스마트키를 가지고 있는곳이 없어서

어쩔수없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물론 몇군데 전화를 해서 이런일로 가서 일을 하게 된다고 말씀드렸죠

 

 

2020년식 스마트키가 모비스에서도 품절상태라

가지고 있는것 외에는 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두개의 재고를 가지고 있어서 작업후에도 아직 하나가 남아 있습니다

 

 

외국쪽에서는 원하는 수량만큼 구매할 수는 있지만

워낙 비싼데다가 운송비까지 합하면 고객님들께 부담이 많이 됨니다

 

 

영랑호리조트에 도착해서 차량을 찾으려하니

자동차의 문을 열어놓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눈에 띄네요

 

 

모비스 블루링크를 통해서 잠금해제는  해 놓은 상태네요

바로 스마트키부더 입력하고 시동확인을 합니다

 

 

비상키도 제작해서 조수석 대시보드를 확인하고

운전석 문에서 확인하니 부드럽게 돌아가지만 잠금 열림이 안되네요

 

 

사고이력도없고 A/S도 받은적이 없다고 하시는데

아마 조립과정에서 불량이 발생한것으로 보이네요

서비스에 얘기하고 조치 받으라고 설명드리고 왔습니다

수입자동차키제작으로 속초 양양 고성 거진에 자주 가기는 하는데

이렇게 국산차량으로 왔다가니 괜히 미안하네요

모두 어쩔수없는 상황이라 상관없다고 하셔서 고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