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퇴계동에서 코란도C 자동차키분실로 스마트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퇴계동에서 코란도C 자동차키분실로 스마트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0. 8. 27. 08:38

퇴계동 유승한내들아파트 건너편

휴먼시아1차 후문앞에서 차키제작을 했습니다

 

 

 

☎ 자동차키 제작의뢰시 이 글자를 누르시면 직접 통화가 됨니다 ☎

 

쌍용 코란도C 2015년식입니다

아침에 출근을 해야하기때문에 밤는게 차키를 만들어 달라고 해서

제게 미안하다고 하시지만 상관없습니다

 

신형스마트키가 적용된 차량으로

쌍용이 문제가 있는지 스마트키를 구하기가 점점 힘드네요

 

밤는은 시간이라 그런지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마스크를 거의 안하고 있네요

 

그러나 저희 특수열쇠는 K94이상의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고 작업후 비치된 알콜로 소독까지 하고 있습니다

 

모두 함께 조심하면 반드시 이겨내리라 생각되네요

조심 또 조심이 최고입니다

 

제작된 자동차키는 고객님께 소독 후 건네드리고

모든 기능 확인후 스마트키제작을 마무리합니다

 

티볼리와 랙스턴칸 G4랙스턴 투리스모 등

모든 쌍용 자동차의 스마트키제작을 하고 있지만

코란도스포츠 스마트키는 수급이 많이 힘듭니다

재고가 점점 바닥이 나고 있네요

그래도 처리 가능합니다

 

전화만 주시면 해결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