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퇴계동 한주아파트 스파크 차키분실 리모콘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퇴계동 한주아파트 스파크 차키분실 리모콘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0. 2. 12. 08:52



춘천 자동차키 스마트키제작 전문

특수열쇠 블로그 방문 감사드림니다

벤츠스마트키 BMW스마트키를 비롯해서

모든 자동차의 스마트키와 자동차키를 제작합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핸드폰으로 연결됨니다




오늘은 퇴계동 한주아파트에서

쉐보레 스파크 차량의 차키제작입니다

이모빌라이저가 들어가 있지 않은

일반키를 사용하셨다네요






폴딩리모콘이 적용된 차량부터

이모빌라이저가 옵션으로 들어가있는 모델은

스파크S 입니다






1~2분만에 키를 제작했고

문을 열면 시끄럽게 경음기가 울어댑니다






리모콘으로 잠궜을 땐

반드시 리모콘으로 열어야만

경음기가 작동되지 않지만

운행은 가능합니다






이번에 작업한 모델은

2버튼리모콘이 적용되어 있네요

폴딩키도 안내드렸고

직접 선택하셨습니다






리모콘이 포함된 제작은

항상 두개의 키가 제작되어집니다

일반키를 제작한 후 정확한 제작이라면

폴딩키나 스마트키를 제작하니까요






쉐보레 스파크 자동차키제작을 마치고

나오려는데 군대 동기가 지나가네요

본 아파트상가에 교회 목사로 있다네요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동기들아 보고싶다....ㅠ




춘천 자동차키스마트키출장열쇠폴딩키번호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