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팔호광장 효자동 크루즈 라프 폴딩키 자동차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팔호광장 효자동 크루즈 라프 폴딩키 자동차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20. 1. 27. 10:12



자동차키 제작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변수가 많이 생김니다

그러나 오늘처럼 힘든 작업은

다시는 제작하기 싫은 환경이었습니다


춘천시 효자동 베네치아호텔 바로 뒷편입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핸드폰으로 연결됨니다




차량은 라세티 프리미엄

크루즈 차량이고

폴딩키를 사용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그러데 시작부터 문제가 생겼습니다

운전석 문짝 방향이

벽에 바짝 붙어 있는데다

바닥에 경사져 있네요






정말 힘들게 키높이를 리딩해서

일반키를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폴딩키까지 가공해서

입력준비를 모두 완료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차량 시스템에 문제가 있어

핀코드 리딩도 서버연결도

모두 불가능 상태네요

오늘따라 바람이 많이 불어 추웠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을 모두 동원하여

필요한 핀코드 4자리를 찾아내서

입력을 진행하는데 자꾸만 튕겨져 나오네요






대여섯번의 시도끝에

결국 프로그래밍에 성공

드디어 시동까지 걸었습니다






30분이면 충분하고 남는 시간인데

2시간 가까이 걸려서

모든 작업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사작부터 입력을 진행하는 내내

이렇게 힘들고 오래 걸린 쉐보레 차량은 처음입니다

다시는 이런 상황이 반복되지 않기를 마랄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춘천 자동차키 스마트키전문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