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중앙로 지하상가에서 삼성SM5 자동차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중앙로 지하상가에서 삼성SM5 자동차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19. 12. 10. 08:44



춘천 중앙로에 지하상가가 생긴지

벌써 20년이 훨씬 넘었네요

쇼핑몰과 지하 유료주차장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차키제작을 하고 왔네요






중앙로 통로쪽 보니따가방을 운영하시는

사장님이시라고 합니다

매장을 가보니 예쁜가방과 모자가 많이 있네요

일주일만에 두개의 키를 연속으로 분실하셨는데

가방안에 있던 키가 손을 탄 모양이네요






이번에도 두군데나 지인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조금 할인해서 제작하기로 하고

지하주차장으로 갔습니다







원래 15분도 걸리지 않아야 하는 차량인데

운전석 키박스의 고장으로

생각보다 훨씬 더 오래 걸려서 제작했습니다






자동차키 제작이 끝나고서야

운전석 키박스의 문제가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삼성 SM5 2006년식 차량인데

문짝에서 완성이 되어야만 시동거는쪽이 완료됨니다






따듯한 커피 대접받고

이런저런얘기를 나누다 나왔습니다

친절하시고 밝은 표정으로 손님을 맞이하시네요

본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은 삼성 SM5 자동차키 제작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춘천 특수열쇠

010-8793-886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