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벤츠 E350 트렁크잠금해제와 스마트키제작 본문

수입자동차키제작 특수키제작

벤츠 E350 트렁크잠금해제와 스마트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19. 12. 3. 08:49



한가했던 일요일 오후에

자동차의 트렁크에 키를 넣고 닫아

꺼내달라고 하는 한통의 전화가 왔습니다






위치는 남면 가정리 지나서

박암리 맨끝 마을입니다

차종은 2006년식 벤츠 E350






단가협의 후 현장으로 가는데

비가 계속 내리고 있네요






운전석 문짝에서 키데이타를 읽고

가공해서 확인하니 원키와 동일하게

잘 맞아 트렁크를 열었습니다






스마트키를 꺼내어 고객님게 드리니

리모콘도 고장난 상태이고 실수로 옷과 함께

트렁크에 넣고 닫으셨다고 하네요






추가 스마트키를 말씀드리니

제작해달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트렁크도 잠금해제를 하고 스마트키도 제작하게 되었네요






EIS에서 차량정보 읽고

키에서 패스워드를 찾으려고 하니

스마트키가 작동을 하지 않네요

분해해보니 수리흔적도 있고 노후되어 수명이 끝났습니다






어쩔수 없이 신형 타입으로

두개의 스마트키를 제작해드렸고

두개 모두 정상시동이 가능하게 해드렸습니다







가끔 작업하다보면 이렇게

키 자체에 문제가 있어 시작과 동시에

번거러운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가 내리는 와중에

벤츠 스마트키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