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남이섬입구 K5 차키분실 스마트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남이섬입구 K5 차키분실 스마트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19. 10. 27. 12:10




사계절 많은 관광객들이 붐비는

남이섬 입구입니다

아는 여자사람동생의 차량의

자동차키제작으로 방문했습니다

가평쪽에 연결하려 했으나 오랜만에 얼굴도 볼겸 다녀왔네요






용인에서 왔는데 차키를 남이섬 건너갔다 오다

물에 빠뜨린 모양이라고 하네요

집에 스페어키는 있지만

가족분이 일하고 있는 관계로 가지고 올 사람이 없다고

제작해달라고 전화가 왔습니다






기아자동차의 K5 2014년식입니다

신형스마트키 적용차량입니다

닭갈비를 먹으며 기다리고 있네요







이웃분의 아이들과 함께

모처럼 시간내서 왔는데 이렇게 되었다며 웃네요

차한잔 하며 기다리면 제작을 해 놓겠다고 하고

바로 제작을 시작했습니다






제작 중 같이 온 아이들이 구경하며 이런저런 얘기를 하고

차량의 문을 열고 스마트키를 입력해서

시동까지 잘 걸리는 걸 확인했네요






일반키와 스마트키 뒤에 들어가는 

비상키도까지 모두 가공해서 확인했습니다






신형으로 바뀌면서 스마트키를 입력할 때

스타트버튼에 대야만 입력이 되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현재까지 그대로 사용합니다






오늘은 조선일보 춘천마라톤이 있는 날입니다

지금 열심히 뛰는 사람들을 보며

블로깅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그리고 수입차의 스마트키 자동차키까지

모두 제작이 가능합니다

제작이나 추가 스페어키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십시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