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화천 공설운동장 코란도스포츠 리모콘키 분실되어 자동차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화천 공설운동장 코란도스포츠 리모콘키 분실되어 자동차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19. 5. 1. 08:49



5월 1일 근로자의 날이라 한산하네요

직장생활 할 때는 쉬는 날이었지만 지금은 손님이 적은 날이네요

어제 화천에 차키제작으로 출장다녀온 차량으로

쌍용 코란도스포츠 입니다




화천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 용암리입니다

바로 앞에 대양고운채아파트와 화천공설운동장이 있네요

카이런과 액티언에서 시스템이 바뀌면서

코란도C 가 출고되며 함께나온 코란도스포츠로

구형 스캐너로는 리모콘과 키의 입력을 하지 못합니다




자동차키제작의 시작은 키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카이런 액티언과 동일한 키를 사용하고

뉴렉스턴과 같은 리모콘과 키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리모콘키에 들어가는 재료에 가공하고 있네요

여기까지 5분내에 완성이 가능한 작업입니다

이젠 리모콘 입력과 이모빌라이저 입력만 남았네요




모든 과정이 끝나고 시동과 리모콘 작동까지

모두 곰꼼하게 확인해드렸습니다


화천 홍천 양구 스마트키 자동차키전문

춘천 특수열쇠

010-8793-886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