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이마트 춘천점에서 2013년식 쉐보레 스파크S 폴딩리모콘 자동차키제작 본문

국산자동차키 스마트키 제작

이마트 춘천점에서 2013년식 쉐보레 스파크S 폴딩리모콘 자동차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18. 9. 6. 09:12



다급한 목소리의 한통의 전화

춘천이마트인데 자동차키를 만들어 달라고 하네요

쉐보레 스파크S 2013년식 차량입니다

폴딩리콘을 사용하셨는데 스페어키를 찾아보셨냐고 하니 원래 하나였다고 하시네요




이마트에 장보러 왔다가 키를 잃어버렸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찾았다는 연락이 오지 않아 제작하기로 하고 

검색을 해서 저희 특수열쇠 블로그를 보고 전화하셨네요




스파크S 차량은 두가지의 폴딩리모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똑같이 생겼으며 일반리모콘과 이모빌라이저가 들어간 폴딩리모콘입니다

지금 작업한 차량은 일반리모콘이 들어간 차량이네요

차키를 제작해서 확인하고 폴딩리모콘에 다시 가공해서 완료했습니다

물론 리모콘 입력도 현장에서 해드렸습니다




일반 스페어키까지 챙겨드리고

자동차키 불실시 이용하는 방법을 설명드리니 만족해 하시네요


춘천 원주 홍천 화천 양구에서

스마트키나 자동차키 리모콘키 폴딩리모콘 제작을 원하시면

특수열쇠로 전화주십시요


010-8793-8868

자동차키 스마트키제작의 명가



그런데 말입니다......


분실하신 키는 춘천에 중고스마트키 리모콘키를 매입하는곳으로 흘러감니다

그 스마트키는 재생되어 소비자에게 다시 갈것입니다

그런업체를 구분할 줄 아는 소비자가 되는게 우선이겠죠


며칠전에도 아반떼MD 차량의 스마트키를 제작했는데

싸게 할수있다며 중고 에쿠스의 스마트키로

입력해주어 시동이 걸리길래 타고다니다 문제가 생겨

저희 특수열쇠를 찾은 고객님도 계십니다


현대자동차서비스 남춘천역옆에서 자기들도 거쪽에 맏긴다며 직접 알선해서 믿고 갔는데

알고보니 그런 나쁜업체였다고 분통을 터트리시네요

더군다나 차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이라 비상키도 깍아주지않고

정상가겪을 받았다고 하네요


큰 문제입니다


카센타마다 돌아다니며 중고 스마트키 재생해준다고 

광고를 하고 다니니 아무것도 모르는 업체들은 착각을 하고

친구스마트키 훔쳐서 그쪽에 팔거나 재생해서 자기차에 등록을 하거나....

일단 분실한 스마트키는 거의 찾을수가 없습니다

암암리에 거래를 하니 드러나지도 않죠


 주의 바람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