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지프 랭글러 사하라 2018년식 폴딩리모콘 자동차키제작 본문

수입자동차키제작 특수키제작

지프 랭글러 사하라 2018년식 폴딩리모콘 자동차키제작

춘천열쇠박사 2018. 6. 24. 14:19



명지산 연인산 명지계곡에서

지프 랭글러 자동차키제작을 하고 왔습니다

2018년식 사하라 모델입니다 




2버튼 리모콘키가 적용된 차량으로

리모콘키 하나는 집에 있고

계곡으로 놀러왔다가 하나를 분실하셨다고 하네요




2버튼 리모콘키와 폴딩리모콘 두가지로 작업할수 있고 하니

이왕이면 폴딩리모콘으로 작업해달라고 하시네요

접을 수 있어서 선택하신다고 하네요




일반 스틸키를 제작하고 문과 이그니션에서 잘 맞아

폴딩리모콘에 들어가는 키에 다시 가공을 했습니다

하나의 재료로 제작이 끝납니다





이모빌라이자 입력을 하고 시동을 걸었습니다

리모콘도 정상작동하구요

일반 스틸키는 비상키로 사용하시라고 드리고 왔습니다

시동은 못걸어도 문을 열수 있으니까요


수입차키 수입차스마트키 수입차자동차키제작전문


춘천 특수열쇠 


010-8793-8868



크라이슬러 지프 닷지 자동차키전문

크라이슬러300C자동차키 300C리모콘키

300C스마트키제작 세브링리모콘키 닷지다코타자동차키

다코타리모콘키 지프콤패스자동차키 콤패스리모콘키

체로키스마트키 체로키리모콘키 그랜드체로키스마트키

그랜드체로키리모콘키 랭글러자동차키 랭글러리모콘키

닷지챠저리모콘키 지프코맨더자동차키 코맨더리모콘키

pt크루저리모콘키 피티크루저자동차키 지프리보티자동차키 리버티리모콘키

닷지듀란고리모콘키 듀랑고자동차키 패트리어트자동차키

닷지램리모콘키 닷지램스마트키 니트로자동차키 이트로리모콘키

칼리버자동차키 닷지칼리버리모콘키 카라반자동차키

카라반리모콘키 퍼시피카리모콘키

크라이슬러타운컨트리리모콘키제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