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열쇠 스마트키 자동차키 폴딩키 번호키

벤츠 C230 2006년식 스마트키 제작 본문

수입자동차키제작 특수키제작

벤츠 C230 2006년식 스마트키 제작

춘천열쇠박사 2011. 9. 17. 12:18

늦은밤 ....바닷가.....

해변에 앉아있는데 개가 키를 물고 도망가버린 상태...

하루 꼬박 온 동네를 뒤졌지만 안나온다고 만들어 달라네요....

선금 30% 받고 현장으로 이동....

작업하기 좋은 조건.....바닷가....주차장 텅 비어 있음....구경하는 사람 없음....ㅎㅎ

코딩 완료 후  컴퓨팅 시간이 조금 걸려서 완료....

다시 스마트 꼽자 쉬~~~익!! 하는소리와 함께 락 해제....

돌려 시동 확인....극히 정상.....

조립 완료 후 차주 연락....금방 오셨네요....

결재 받고 스마트키 건네고 리모콘부터 시동 , 운행까지 아무 이상이 없어서

현장에서  빠져나왔습니다....

시간은 새벽 3시......

잠깐자고 일어나 정상활동 하려니 많이 졸리네요.....ㅎㅎㅎ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COST로 일하는 보람이 있습니다...

작업이 확실하니 COST도 높은게 당연합니다...

더군다나 최신형 스마트키로 제작을 해 드리니 고객님은  더욱 맘에 들어합니다.

 

 

 

 

 

 

728x90